
더 궁금하신점이 있으신가요?.
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아래 FAQ에서 먼저 확인해보세요.
행사 기간 내 삼성닷컴 및 갤럭시 캠퍼스에서 구매 모델의 결제가 완료되어야 하며, 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 기존 휴대폰을 반납하시면 됩니다. 단, 행사 기간 종료월에는 차월 14일까지 반납이 완료되어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* 2024년 8월 31일 종료 → 2024년 9월 14일까지 기존 휴대폰 반납 필수
행사 기간 동안 대상 모델을 구매한 수량 만큼 Galaxy 바꿔보상 신청이 가능하며, 분실된 폰, 해외에서 구입한 폰 등은 매입이 불가능 합니다.
Galaxy S, Z 시리즈 일부 모델 대상입니다. 모델별 시세는 당사 바꿔보상 운영 파트너사인 민팃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* 민팃 홈페이지 시세 안내 페이지: https://www.mintit.co.kr/price/check
대상 모델 구매(수령)후 14일 이내에 반납하셔야 합니다. * 민팃에서 전송되는 Galaxy 바꿔보상 문자 서비스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불가능 합니다. 중고폰 매입 업체의 운영 기준에 따라 해외에서 구입한 폰은 처리할 수 없으며 반납이 불가능 합니다.
중고폰 매입 업체의 기준이며, 국내에서 처리할 수 없는 폰으로 분리되어 반납이 불가능 합니다. (중고폰 초기화 작업 후 해외 수출 불가)
전원, 화면이 켜지지 않아 ‘민팃 커넥터’ 앱 설치가 불가한 휴대폰은 Galaxy 바꿔보상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 단, 고장난 폰의 반납만 원하시는 경우 환경부 폐휴대폰 반납으로 판매는 가능합니다. * 단말 강화유리가 파손되더라도 ‘민팃 커넥터’ 앱이 설치되면 판매가 가능합니다.
삼성닷컴 및 갤럭시 캠퍼스에서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신 후 반납할 모델을 선택, 개인정보 동의를 진행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. (추가 보상 모델이 아닌 경우 제외) 이후 민팃 ATM이 설치된 전국 삼성스토어 및 대형 마트(이마트, 홈플러스, 롯데마트 등)에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스마트폰을 반납하세요. * 민팃 ATM 지도 서비스: https://mintit.co.kr/atmOfUse * 통신사 매장 내의 민팃 ATM에 반납 시 추가 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* 기존 폰은 사전에 데이터 이관/삭제 등을 진행 하시고 반납 해주시면 됩니다.
중고폰 반납 ATM 기기로 자체적인 평가 장비를 통해 외관, 상태 검사를 진행하여 고객이 직접 중고폰을 판매 할 수 있는 비대면 키오스크 입니다. * 민팃 고객 센터: 1877-5446
삼성스토어 및 대형마트 매장에 설치된 민팃 ATM 설치 장소를 검색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. * 민팃 ATM 위치 확인하기: https://mintit.co.kr/atmOfUse * 통신사 내 ATM 반납 시 추가 보상 미적용됨을 유의해 주세요.
삼성닷컴 및 갤럭시 캠퍼스를 통해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시고 중고 제품 추가 보상 신청까지 완료 하셨다면, 추가 보상 안내 메시지가 전송 됩니다. 안내 메시지를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, 구매자 전화번호 및 스팸 처리 여부 확인 바랍니다. (추가 보상 모델이 아닌 경우 제외)
중고폰 반납 신청시 민팃 ATM 에서 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며, 고객의 정보가 상이할 경우 일반 중고폰 반납으로 분류되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. * 구매자와 신청자의 명의가 일치하여야 함
중고폰 매입업체 대표 사이트에서 보상 금액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* 세부 대상 모델 및 등급별 단가는 바꿔보상 운영 파트너사(민팃)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. 사이트 링크: https://www.mintit.co.kr
민팃ATM 내부의 정밀 기기를 통해 등급을 평가하고 있습니다. 평가 등급에 이견이 있으신 경우 민팃 ATM 고객센터를 통해 평가 기준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액정 파손은 파손 등급 및 기스 여부 등에 따라 모델별 금액이 상이합니다. 정확한 금액은 민팃 ATM을 통해 측정 후 안내 받기 바랍니다.
Galaxy 바꿔보상 취소는 반납 안내 이후 14일 이내 반납기간이 초과되면 자동으로 취소되며, 추가보상금까지 지급이 완료된 경우에는 제품 취소시 추가 보상 금액을 반납해야 합니다. (취소/구매내역 → 취소하기 클릭 → 추가 보상 반납 안내 → 취소버튼 생성) 단, 고객님이 민팃 ATM으로 반납하신 단말은 민팃 처리과정에 따라, 기존 단말을 돌려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. 세부사항은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(1) 민팃 채팅상담: http://pf.kakao.com/_Sxaxkxob/chat (2) 민팃 고객센터: 1877-5446 [단계별 취소방법] (1) 중고폰 반납전 Galaxy 바꿔보상을 취소할 경우 : 삼성닷컴 또는 갤럭시 캠퍼스 마이페이지 → 주문/배송 조회 → 주문상세 → Galaxy 바꿔보상 신청 취소 (2) 민팃 ATM에 기기를 반납한 이후 Galaxy 바꿔보상을 취소할 경우 : 민팃 고객센터 (1877-5446) 문의 (3) 행사 모델 구매를 취소할 경우 : 삼성닷컴 또는 갤럭시 캠퍼스 마이페이지 → 주문/배송 조회 → 주문상세 → Galaxy 바꿔보상 취소 → 민팃 알림톡 수신 → 알림톡 안내에 따라 추가 보상 금액 반납
당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추가 보상을 신청할 수 있으므로 제품 구매를 취소하신 경우 추가 보상금을 반납하여 주셔야 합니다.